[잇슈 연예] BTS ‘다이너마이트’ 뮤비 조회 수 17억 돌파

입력 2023.06.07 (06:53) 수정 2023.06.07 (06:59)

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
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10년 만에 '17억뷰 뮤직비디오'를 갖게 됐습니다.

그룹의 히트곡 '다이너마이트'가 유튜브 조회 수 17억 건을 돌파한 겁니다.

이는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덴 처음이고요, 한국 가수 중엔 '강남스타일'의 주인공 '싸이' 씨와 그룹 '블랙핑크'에 이어 역대 세 번쨉니다.

방탄소년단의 '다이너마이트'는 경쾌한 멜로디의 디스코 팝 장르 음악으로 코로나19 팬데믹이 한창이던 2020년 8월 공개됐는데요,

당시 곡에 대해 멤버들은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 팬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만들었다 설명했고 뮤직비디오도 밝은 분위기와 비교적 따라 하기 쉬운 춤 동작에 힘입어 팬데믹 기간 각종 신기록을 달성한 바 있습니다.

■ 제보하기
▷ 카카오톡 : 'KBS제보' 검색, 채널 추가
▷ 전화 : 02-781-1234, 4444
▷ 이메일 : kbs1234@kbs.co.kr
▷ 유튜브, 네이버,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!


  • [잇슈 연예] BTS ‘다이너마이트’ 뮤비 조회 수 17억 돌파
    • 입력 2023-06-07 06:53:34
    • 수정2023-06-07 06:59:14
    뉴스광장 1부
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10년 만에 '17억뷰 뮤직비디오'를 갖게 됐습니다.

그룹의 히트곡 '다이너마이트'가 유튜브 조회 수 17억 건을 돌파한 겁니다.

이는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덴 처음이고요, 한국 가수 중엔 '강남스타일'의 주인공 '싸이' 씨와 그룹 '블랙핑크'에 이어 역대 세 번쨉니다.

방탄소년단의 '다이너마이트'는 경쾌한 멜로디의 디스코 팝 장르 음악으로 코로나19 팬데믹이 한창이던 2020년 8월 공개됐는데요,

당시 곡에 대해 멤버들은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 팬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만들었다 설명했고 뮤직비디오도 밝은 분위기와 비교적 따라 하기 쉬운 춤 동작에 힘입어 팬데믹 기간 각종 신기록을 달성한 바 있습니다.

이 기사가 좋으셨다면

오늘의 핫 클릭

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

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.

수신료 수신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