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크랩] ‘딱풀 캔디’ ‘시멘트 팝콘’ 선넘는 마케팅 괜찮을까?

입력 2021.02.25 (20:01) 수정 2021.02.25 (20:02)

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
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최근 편의점 업계에서 앞다퉈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나서고 있는데요,
추억을 소환하는 뉴트로 감성도 좋지만, 노약자들에겐 위험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.
어떤 이유에선지, 크랩이 알아보았습니다.

김성인 크리에이터 st.goldenfish@gmail.com

구성 김성인
촬영 박현지
편집 권다빈
도움 임민지 인턴


https://youtu.be/4WhEQkatHgY

■ 제보하기
▷ 카카오톡 : 'KBS제보' 검색, 채널 추가
▷ 전화 : 02-781-1234, 4444
▷ 이메일 : kbs1234@kbs.co.kr
▷ 유튜브, 네이버,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!


  • [크랩] ‘딱풀 캔디’ ‘시멘트 팝콘’ 선넘는 마케팅 괜찮을까?
    • 입력 2021-02-25 20:01:02
    • 수정2021-02-25 20:02:31
    크랩
최근 편의점 업계에서 앞다퉈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나서고 있는데요,
추억을 소환하는 뉴트로 감성도 좋지만, 노약자들에겐 위험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.
어떤 이유에선지, 크랩이 알아보았습니다.

김성인 크리에이터 st.goldenfish@gmail.com

구성 김성인
촬영 박현지
편집 권다빈
도움 임민지 인턴


https://youtu.be/4WhEQkatHgY

이 기사가 좋으셨다면

오늘의 핫 클릭

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

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.

수신료 수신료